본문바로가기
  1. 소통/참여
  2. 알림마당
  3. 언론브리핑

언론브리핑

Notice Subject
대구 남구새마을회,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
담당부서
행정지원과 ( 053-664-2224 )
Date Created
2022-09-28
Noticer Name
황석현
Views
39
대구 남구새마을회,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
- 남구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...남구새마을회 이현숙 회장 
“늘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.” -

대구광역시 남구청(구청장 조재구)는 지난 25일, 대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대구 남구새마을회(회장 이현숙)주최로 남구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전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.

❍ 이날 13개 동 및 남구 새마을 직장공장 협의회, 새마을문고 남구지부에서 약 400여 명의 새마을지도자 및 가족들이 참석하였으며, 이 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조재구 남구청장, 임병헌 중남구 국회의원, 이충도 남구의회 의장,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대구시 새마을회 김기출 협의회장, 채경애 부녀회장을 비롯한 타 구·군 회장 및 전직 회장들이 참석하였다.

❍ 동별 입장식 행사를 시작으로 새마을운동 유공자에 대한 시상, 2050 탄소중립 생활 속 실천다짐을 위한 결의문 낭독, 명랑 운동회, 동별 장기자랑, 경품 추첨까지 새마을지도자들이 한마음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.

❍ 이현숙 대구 남구새마을회장은 개회사에서“새마을지도자 및 가족 여러분들이 있어 언제나 든든하고 힘이 된다”며, “그동안 봉사하느라 지도자 분들을 위한 시간이 없었는데 오늘만큼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신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”고 말했다.

❍ 이어서, 조재구 남구청장은 “항상 남구를 위해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지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”며, “앞으로도 최고의 단체로 남구를 위해 봉사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”고 전했다.

Attached File List
새마을 전진대회 사진 2.jpg [258705 byte] 첨부파일 미리보기 새마을 전진대회 사진 1.jpg [269147 byte] 첨부파일 미리보기

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사용편의성 만족도
자료관리 담당자
미래정책과 양지은 (☎ 053-664-2164)
최근수정일 :
2023.01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