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위 : 개소, ㎡ | 자료 : 시장경제과
구분 |
총계 |
대형마트 (할인점) |
전문점 |
개소 |
면적 |
개소 |
면적 |
개소 |
면적 |
매 장 면 적 |
건물 연면적 |
대지면적1) (시장) |
점포수 (시장) |
매 장 면 적 |
건물 연면적 |
매 장 면 적 |
건물 연면적 |
구분 |
백화점 |
쇼핑센터 |
개소 |
면적 |
개소 |
면적 |
매 장 면 적 |
건물 연면적 |
매 장 면 적 |
건물 연면적 |
구분 |
시장 |
기타 대규모 점포1) |
소계 |
전 통 시 장 |
상 점 가 |
개소 |
점포수 |
면적 |
개소 |
점포수 |
면적 |
개소 |
점포수 |
면적 |
개소 |
면적 |
매 장 면 적 |
대지 면적 |
매 장 면 적 |
대지 면적 |
매 장 면 적 |
대지 면적 |
매 장 면 적 |
건물 연면적 |
주:1)'기타'는 농수산물센터, 도매시장 등임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