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  1. 행정정보
  2. 계약정보
  3. 계약정보
  4. 수의 계약현황

수의 계약현황

검색된 전체 데이터 수 : 20485
계약 정보-번호,구분,관서명,계약명,계약금액,계약일,계약대상자
번호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
(KRW)
계약일 계약대상자
1 물품 본청 정수기 필터 교환(구청장실, 운전기사실, 4층식당) 178,000 2021-01-14 그린종합정수기
2 물품 본청 정수기 필터 교환(국장실) 30,000 2021-01-14 그린종합정수기
3 물품 본청 등록면허세 납부안내 포스터 제작 250,000 2021-01-14 삼우전산
4 물품 본청 자동차세 연납고지서 인쇄 325,000 2021-01-14 삼우전산
5 용역 대명3동 2021년 정수기(사무실용) 임차 계약 286,800 2021-01-14 현대렌탈케어
6 용역 대명3동 2021년 공기청정기 임차료 지출 621,600 2021-01-14 SK매직
7 용역 이천동 2021년 동 행정복지센터 공기청정기 임차료 지출 670,800 2021-01-14 LG전자(주)
8 용역 이천동 2021년 희망드림타운 정수기 임차료 지출 346,800 2021-01-14 현대렌탈케어
9 용역 이천동 2021년 동 행정복지센터 정수기 임차료 지출 693,600 2021-01-14 현대렌탈케어
10 용역 이천동 2021년 무인경비 용역 수수료 지출 1,800,000 2021-01-14 (주)정풍시큐리티

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사용편의성 만족도
자료관리 담당자
행정지원과 신현주 (☎ 053-664-2242)
최근수정일 :
2020.05.20